본문 바로가기

써보자

우리집 여성의 장 건강은 내가 챙긴다! 유산균 종주국 덴마크 수입 여성유산균 우먼스 발런스 구입(feat.유튜버 약사 약들약 공동구매)

건강하게 오래 살려면 몸에 맞는 좋은 유산균을 장복해야 한다는 건 삼척동자도 아는 바, 더불어 여성에겐 더욱 유산균이 필요하다는 사실... 우리집에 있는 두 분 여성을 위해 약사 유튜버 고약사의 추천 제품 우먼스 발런스 공동구매 찬스를 놓지지 않고 구입, 가격은 아마 3통 89,000원인가? 아닌가? 아무튼 샀음.

 

탑헬스 홈페이지에 가면 상세한 제품 설명을 볼 수 있고 현재는 아쉽게 품절 상태임.

 

[베이비페어 특가] 여성유산균 우먼스밸런스

 

tophmall.co.kr

 

제조원 및 수출국 Bifodan A/S. 덴마크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함. 우리집 여성 두분은 배변활동이 문제가 없지만 건강히 살아보자는 취지로 구입 한 것이고 1일 1회 1캡슐 섭취, 프로바이오틱스 수가 자그만치 100,000,000 이며 국제와 국내 특허 균주를 포함하고 있음.

 

섭취 방법 1일 1회 1캡슐 식후 물과 함께... 다른 유산균은 대다수 공복시 복용인데 요건 좀 특별함.

보관방법은 직사광선과 습한 곳(주방 등)을 피해 건조한 곳에 보관 >> 늘 짜증남.. 도대체 어디인가? ㅋㅋㅋㅋ

 

용기도 깜찍하고 작아 여성취향을 많이 반영한 듯 하고, 여행이나 장거리 출타시 소지하기도 좋게 제작됨.

 

 

 

용기 뚜껑도 밀페력이 상당히 좋게 만들어져 보관만 잘하면 습기로 인한 피해는 없을 정도..

 

미국에서 특허 받은 용기로서 유산균 특성상 습기나 수분 침투 억제력이 뛰어나다는 신뢰 잔뜩^^

 

흰색 캡슐로서 크기도 작아 섭취에 불편함이 없음.

유튜버 고약사 말씀으론 최소 4주에서 12주 정도 장복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하니 꾸준하게 우리집 여성 두분께 복용을 권유해야 한다. 1통이 한달분이니 두 분이서 복용하면 6주 복용하면 3통 끝나는데 그 전에 공동구매 한 번 더 해줬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본다. 

우리집 여성의 장 건강은 내가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