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자

인생 짜장 불맛 짜장 오뚜기 진진짜라

올만이다 여유 있는 일요일.

일요일엔 짜파게티~~ 대신 요즘 뜨는 착한 기업 오뚜기 진진짜라로 내가 요리사가 되는 하룻!! 우우훗!!

영화 기생충으로 유명해진 짜파구리처럼 한 연예인이 오뚜기 진 짬뽕과 진짜장을 같이 먹어봤는데 혼자 먹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는데 이걸 또 오뚜기에서 메뉴로 개발 출품했다는 그런 진진짜라~~ 진짠지 가짠지 ㅋㅋㅋㅋ

 

 자~~ 화끈한 불맛이 그리울 때!! 불맛 짜장이 먹고 싶을 때!! 오뚜기 진진짜라!

짜파구리처럼 짜파게티 사고 너구리 사는 불필요한 지출이 필요 없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진진짜라~

끓이는 방법? 다 아니까~~ 그래도 함 적어봄세.

1. 물 550미리에 건더기스프 넣고 물 끓인 후

2. 면을 넣고 5분간 더 끓임.

3. 알맞게 익으면 물을 따라 버린 후 액체스프 넣고 잘 비벼 드셈 ㅋㅋㅋ

 

중요한 영양정보 되시겠다. 특히 우리 같은 물만 먹음 찌는 부류들에겐 ㅋㅋㅋ

나트륨함량 3등급 유탕면 평균함량 1140mg, 진진짜라 1190mg 살짝 오바군.

열량 540kcal. 라면이 이정도는 되야 먹을만 하지 암~~

자~~ 아까 라면 봉지에서 시킨 대로 끓여 보는중... 머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자넝?

준비물

1. 진진짜라 1봉

2. 양은냄비 (라면 끓일 때 최고)

3. 워러~(water) ㅋㅋㅋㅋㅋ

냄비에 550미리 물 붓고 건더기 스프 넣고 물 끓으면 면 넣고 한 5분 정도 끓이면 80퍼 완성!!

 

알맞게 끓인 후 냄비에 한 숟가락 정도 물만 남기고 다 따라버리면 90퍼 완성! 이제 거의 다 왔다.. 힘내라 힘!!!

 

그리고 화룡점정?은 아니고 액체 스프 투하!! 벌써 꼬신내가 ㅍㅎㅎㅎㅎ

긴장해야 된다. 사실 10퍼 남은 이 과정이 가장 중요한 순간!

그냥 비벼도 되지만 우리가 누군가... 하나를 먹어도 아주 야무지고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아는 우리가 아닌가 우훗!!

가스약불로 살살 잘 섞이도록 둥글둥글 잘 비벼 주면 100퍼 완성. 단지 계속 냄비 옆에 붙어 있어줘야 되지 한 눈 팔다 태우기라도 하면 여태까지 들인 공이 한순간 불거품이 되는 아픔을 세상에서 맛보지 못한 아픔을 맛 볼수 있다.

 

 장장 10분여간의 사랑과 정성을 그대에게?? 이건 아님 ㅋㅋㅋㅋ 일요일 쉬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사랑과 정성을 들여 뜨거운 가스불 앞에서 일일이 젓어가며 만들어 낸 오뚜기 진진짜라!! 

저 반질반질한 면발을 보라~!!! 아흑~~ 눈물이 앞을 가린닷! (아마도 하품일 것이다 ㅋㄷ)

 

드디어 올것이 왔다 환상적인 불맛 짜장 진진짜라 시식시간.

이런 정성스럽고 고급진 음식에 손수 담근 파김치는 기본 아니겠는가~

그냥 먹어도 맛있는 진진짜라에 파김치 올려 거침없이 먹으니 아~~ 세상 이치를 깨달은 듯 잡생각이 저절로 사라지는 황홀함을 느낄 수 있는 맛이랄까?

정말 별미 중에 별미.. 진진짜라.

 

함께 사시는 이분께서도 오뚜기 진진짜라의 불맛에 흠뻑 빠져드는 모습.. 보는 내가 다 즐겁고 행복하다.

진진짜라를 먹기 위해 우리는 오늘도 파김치를 담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