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잔치국수 맛집 3대장 옛날맛국수

테크노폴리스에 내가 알기로 잔치국수 2대장이 있는데 바로...

#날마다잔치집 #국시가

최근 동네 아지매들 국시맛집이라 입소문 자자해서 들려 봄.

#테크노폴리스 #국시 #국수 #맛집 #옛날막국수

위치 요기!

그냥 무난한 국시맛집 스타일? 주차 가게 앞 3자리정도.

 

가게 내부는 아담하게 테이블 여덟개.

인테리어 역시 그냥 국시집 ㅋㅋ

 

가격은 잔치국수 5천원, 그외 6천원.

요즘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함.

맛 보기전엔 그리 생각했었쥐ㅋ

비빔국수가 그리 맛있다던데 오늘은 기본으로~

 

국시 나오자마자 첫 마디.. 와따 만타!! ㅋㅋㅋ 정말 푸짐하다.

 

국수 위 고명들.

호박, 정구지, 김, 지단, 그리고 통깨까지 완벽 조합!

지금 봐도 열나 먹음직스럽다.

 

육수는 전형적 멸치육수. 건더기 하나 없이 깔끔.

 

휘휘 섞어놓으니까 더 먹음직스럽지 않나 ㅎㅎ

 

국시 면발도 내 입에 딱!

 

찐한 멸치육수도 내 입에 딱!

국시에 호박,정구지,지단을 한 입에 후루룩~~

맛있긴 맛있는데 이거 참 글로 표현하기 어렵네 ㅋㅋㅋ

그냥 먹어보면 앎!

 

완국시는 기본 아니겠나.

테크노폴리스 국시 맛집으로 인정! 옛날맛국수.

아지매 수더분하고 친절은 덤^^

후회하지 않을 국시 맛집!

무더운 여름 입맛 없을 때 시원한 국시 한그릇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