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보자

영국발 여성 향수 조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구입

집사람이 선물 받았던 조말론 런던 향수.. 블랙베리 앤 베이 30㎖.

몹시 맘에 들어 하던 향수인데 빈 병 만이 달랑..

콧소리 내면서 하나 사돌라는데.. 좀 비싸지만..

사주야지 암~~ 사주야지~~^^

이왕 사주는 거 100㎖로~~

가격만큼 고급 스런 조말론 선물 포장과 쇼핑백.

기프트 카드도 주고..

고거 참 이~~쁘게 생겼다.

척 봐도 여성 취향 저격 하겠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말론 런던 100㎖ 본품과 공병.

무료 제공 공병.. 공병 마저 고급스럽다.

조금씩 담아 다니기 좋을 듯.

향은 집사람이 좋아하는 전형적인 블랙베리 계열...

진한 달짝지근한 향. 좋긴 좋으네~~

아직 몇 달 남은 생일선물로 퉁칠 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다 계획이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면 말구 글치 머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