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보자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 미패드4 태블릿 케이스

 

2년여전 구입해 아주 잘 써오고 있던 미패드4. 그리고 동시에 구입했던 미패드4 전용케이스.

몇 번이나 떨어뜨렸는데도 미패드4는 멀쩡하게 본연의 임무를 다하고 장렬히 전사하고 말았답니다 ㅠㅠ

그냥 쭉 써볼까도 했지만 이제 전원과 볼륨키 작동마저 불편해 져서 그만 빠이빠 하기로 했어요~

 

 

US $7.59 30% OFF|Xiao mi mi pad 4 케이스 용 ibuyiwin 케이스 xiao mi mi pad 4 케이스 용 슬림 레트로 접이식 스탠드 pu 가죽 스마트 커버 8.0 tablet funda-에서테블릿 &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미패드4 구입할 때 가입했던 샤오미 카페에서 이번에도 도움을 받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0,328원의 비싸지 않은 가격 으로 직구 주문 했네요~~

주문은 2월 17일 했는데 3월 11일에 받았으니 무려 22일만에 도착 한 것이네요 ㅠㅠ

너무 너무 기다리기 힘들었어요..

주문하고부터 언제 배송되나 궁금해서 거진 매일 접속했는데 요지부동이길래 일주일 지나서 무뎌지고 포기를 했거든요..

그런데, 드디어 기다리고 고대하던 우체국 택배 카톡 문자가 "깨톡"하며 오더라구요~ 

22일을 기다려 물건너 온 제품 받으니 얼마나 기분 좋은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미패드4 소중히 지켜 줄 미패드4 케이스에요~~ 소미4 라고 적혀 있네요.. 

여러가지 색상 중에 집에서 눈에 쉽게 띄이도록 와인레드 색상을 골랐는데 직접 받아보니 세상에 넘넘 고급진 색감에 홀딱 반하겠어요~ 넘 만족스럽네요^^.

구성품은 본품하구요.. 보호필름.. 그리고 개봉하다가 어디로가 사라진 전용 펜슬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케이스만 주는게 아닌데 가격 참 괜챦죠?^^

가장 궁금했던 내부는 생각 보다 상당히 심플하네요~~ 제품 보호용 스티로폼만이 달랑 들어있어요 ㅎㅎ

참 이쁘죠? 와인레드 색상.

눈에 잘 띄어서 집 어디에 놔두고 찾으러 쫒아 다닐 일이 줄어들 것 같네요^^

장착 하는데 요령 같은 건 필요 없이 엄청 쉬워요.. 그냥 미패드4 본품에 그냥 자신있게 팍! 눌러 끼우면 완성되구요~

미패드4 장착 하고 한 손에 들어보았는데요.. 표면이 미끄럽지 않아서 한손으로도 들기도 편하고 떨어 뜨릴 일이 거의 없을 것 같네요.. 촉감도 참 좋아요~~

정품케이스 마냥 딱 들어 맞고 품질도 넘 고퀄리티라서 저렴한 중국제품이라는 선입견을 한방에 날려주네요~

이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본인이 원하는 각도로 세울 수 있어요~~ 사용 편의성도 최고구요~~ 사실 기존 케이스는 각도 조절이 안되서 베개 등을 사용해 받치고 해서 불편했는데 이젠 맘대로 조절 가능하니 너무 만족스러워요^^

별 다른게 있겠냐구요~~ 이게 바로 만원의 행복이죠 머 ㅋㅋㅋ

최근 구입한 여러 제품들 중 가장 만족스런 제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거에요^^

이런 포스팅 하니 넘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