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보자

3월 질레트 면도기 무료 증정 이벤트 - 남자를 위한 최상의 선택, 진동 되는 수동면도기 스킨텍 파워 리뷰

 

 

3월, 다시 돌아온 질레트가 쏜다! 헌 면도기 가져오면 질레트 최신 면도기 증정 : 질레트공식몰

[질레트공식몰] 남자를 위한 최상의 선택, 질레트 네이버 직영몰

brand.naver.com

단 하루 남은 질레트 스킨텍 면도기 무료 증정 이벤트!

정상가 19,900원 짜리 면도기를 택배비 2,500원만 내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아니겠어요?

그래서 저는 미리 신청해서 오늘 드디어 받게 되었어요~~ 아싸~!!!!

신제품 질레트 스킨텍 파워!! 가격은 무려 공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머 피부보호가드에 아보카도 성분의 2중 윤활밴드와 당김 없는 면도를 위해 최적화된 면도날 배치, 그리고 카트리지 뒷면의 정밀 트리머가 자랑인 신제품 스킨텍 파워.. 이래도 우린 아무 것도 모릅니다 ㅋㅋㅋㅋ 그냥 잘 썰려 나가면 장땡이지요 머~~

근데.. 생뚱맞게 면도기에 왠 전원 표시가 있더라구요.. 헐~~ 이게 뭐지 그냥 그림은 아닐테고 하고 설명서 자세히 봤더니 알카라인건전지, 진동이 느려지면 배터리 제거하라는 둥 설마 진동 면도기인가 싶었거든요...

근데 이게 웬일입니까 ㅋㅋㅋㅋ 정말 진동되는 거었어요ㅋㅋㅋㅋ 면도하는데 진동이 필요한 이유를 전 잘 모르겠는데 어찌 됐든 이게 좋다고 하니까 일단 한 번 써보기는 할겁니다 ㅋㅋㅋㅋ 대박이네요ㅋㅋㅋㅋ

스킨 파워텍 면도기 맨 아래 부분을 살살 돌리면 요래 분리가 되고 건전지를 교체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문득 드는 생각.. 방수는 잘 되겠나? ㅋㅋㅋ 아무렴 잘 되겠죠.. 질레트인데 말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면도기만 있으면 뭐하겠나요 면도날이 있어야 면도를 할 것 아닙니까 ㅋㅋㅋㅋ 안그래도 기존 사용하던 질레트 마하3 면도날이 똑 떨어진 상태라 면도날도 10개 들이를 주문 했는데 뭘 또 쉐이빙폼을 끼워 주더라구요.. 이런 거 넘넘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이 참에 오래된 면도기는 수납장안으로 들여 보내고 파워텍 스킨 면도기로 깔끔하게 한 번 써 볼랍니다.

애가 어설퍼서인지 면도하다 심심챦게 베이거든요 ㅋㅋㅋ 진동으로 파워있는 면도, 피부보호가드까지 있으니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