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자

테크노폴리스 맛집 봉수아피자와 맥주 한 잔(피맥)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칼퇴 중..

쫑알이가 걱정이 되는지 오고 있나며 전화가..(기분 조아써!)

저녁 하기 전이고 비도 오고 그래서~~ 간단하게 피맥하기로 의기 투합.

 

 

테크노폴리스에 많디 많은 피자가게들 중 쫑알이에게 영광스럽게 선택 된 봉수아피자.

 

 

봉수아 피자 5대 장점.

봉수아 특제 도우, 수제 소스, 100퍼 자연산 치즈, 국내산 오이 피클, 매운맛 일반맛 무료 선택.

 

 

서비스 토마토 스파게티.

단품 5천원이라는데..

후기 남기는 조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 피클과 봉수아 요거트소스, 갈릭맛딥핑소스.

 

 

봉수아피자 포테이토 피자 대자 + 치즈크러스트 및 갈릭소스 추가.

17,900원 + 2,000원 + 500원 = ?

 

 

집사람 원츄 피자는 온니 포테이토.

다른 걸 먹을 수가 없다 ㅡㅡ;;

설령 처음 주문하는 봉수아피자 라도 ㅋㅋㅋㅋㅋ

 

 

봉수아피자 홈페이지에서 본 사진과 거의 흡사한 실물 포테이토 피자. 신뢰감 상승 팍팍!!

 

 

 

 

 

서비스 품목 치곤 꽤 맛있는 토마토 스파게티.

새콤하고 달달한 게 얼마 전 집에서 만들어 본 새우토마토 스파게티 보다 쪼끔 나은 듯..

봉수아 피자 먹기 전 에피타이저로 굿뜨!

 

 

맥주와 참 잘 어울리는 스파게티와 피자 조합.

맥주 한 잔에 피자 한 입.. 죽이네 죽여~!!

 

 

 

 

 

봉수아피자 포테이토 치즈크러스트.

쫀득한 도우와 신선한 토핑재료라선지 식감이 좋고 특히, 피자가 이렇게 담백할 수 있나 할 정도로 느끼함이 적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갈릭 소스는 꼭 주문해서 먹어보자. 완전 별미~~

다만, 추가 치즈크러스트는 제 역할이 조금 부족한 듯 하니 더블크러스트로 추가하자 이왕이면..

 

 

앞으로 피자 머 시킬래? 하면 주저 없이 봉수아 피자!

맥주 안주 머 할래? 하면 봉수아 피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소주와 함께 피소를 즐겨 볼자긔~~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