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날 있는 일

2020년 첫 캠핑 물 맑은 합천 오도산 자연휴양림에서 힐링

 

6월달 다녀 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ㅠㅠ 바쁜 척~~ 몹시 반성중^^

우리 주력 캠핑장 휴양림 합천 오도산 자연휴양림.. 팔방미인인 오도산 자연휴양림은 우리 같은 귀챠니즘 전문가에게 토요일 예약은 허락하지 않은 법! 그래서~ 금요일 1박 후다닥~~ 오백삼십이년만인의 캠핑이련가~~ 아득하구만 아주 ㅋㅋㅋㅋ

 

명당자리는 아니지만 준명당급 53번 사이트에 우리 인생의 1박 2일을 맡겨 보잣!!

아이들 다 큰 부부캠퍼라 복잡하고 무겁게 힘들게 다닐 필요 없거니와 무겁고 힘들게 다니기 버거워지기 시작한 걸 보면 역시 우리도 세월이 비켜가지 않음을 새삼 느끼고 있는 거지.. 쫌~~ 슬프군. ㅠㅠ

 

저녁 7시쯤 도착했지만 가볍고 간단한 코오롱 이지돔을 순식간에 설치 완료하고 최종 세팅 하는데 20여분... 코오롱 이지돔 이너텐트는 기존에 결착한 상태라 별도 설치 할 필요 없이 폴대 두개만 끼우면 설치 완성~~ 넉넉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요구하는 그 분이 있기에 2인용으론 택도 없자네 ㅋㅋㅋ 

 

사이트 구축 완료하고 잠시 숨 돌리면서 찍어 본 사이트 건너.. 오도산 휴양림 거의 모든 사이트가 이렇듯 풍부한 나무그늘이 있어 캠핑하기 참 좋은 환경이야~~

 

수량이 풍부하고 깨끗해 가벼운 물놀이 하기 좋은 인기 쟁이 휴양림... 나만의 것이고 싶어라~~~ㅋㅋ

 

이제 설치도 다 했고 마눌님을 위해 뜨뜨한 전기요도 깔아놨겠다 본격적인 행복한 저녁 타임 고고씽~~ 

우리의 호프 양은밥상 ㅋㅋ 거창한 테이블은 저리가라~~ 가볍고 다루기 쉽고 방열포 같은거 일절 필요없는 간단모드 필수템이지 ㅋㅋㅋㅋ 우리동네 맛집 김태주 선산곱창에서 포장 해 온 곱창전골이 보글보글~~ 그리고 속 시원한 테라 맥주 한캔.. 이거시 바로 캠핑이자 힐링인 것!!

 

한참 이 행복에 젖을 즈음...  아~~ 이 불길한 예감은 틀리질 않더니만 오늘 이웃 잘 못 만났구나~~ 하는 깊은 빡침을 주는 옆 사이트 분들 ㅠㅠ 오랫만에 느껴보는 행락객의 그 포스~~ 온 휴양림 떠나갈 듯한 웃음~~ 나이도 지긋하신 분들이 예의는 고스톱 쳐서 딴건지 뒤로 쳐드신건지.. 여기 공공시설이요!! 

 

어쩌긴 별 수 없지머... 자리 잘 못 잡은 다 내 탓이야 ㅠㅠ 해는 저물고 분위기는 익어가는데 이웃 잘못 만난 탓에 내 빡침을 녹여가며 소주와 맥주를 곁들여 선산곱창은 바닥을 보여가고 국물이 얼마 남지 않아 짧을 거라는 내 말은 저 오도산 정상 뒤로 사라지고 결국 라면사리를 넣어 먹는 우리 마눌님 ㅋㅋㅋ 물 좀 더 붓고 끓이니 이게 또 먹을만 하네 ㅋㅋ

 

 이제 먹을 건 다 먹었고 설겆이 후다닥~ 화장실 퍼뜩~~ 커피 한 잔 끓여놓고 본격적인 힐링 돌입!!! 아따~~ 분위기 좋고 누구집 아주메인지 몰라도 좀 참하다 ㅋㅋㅋ

 

쉬는 동안 초보진사 카메라 숙달차 연습사진 몇 컷~~ 흑백사진 괜챦네^^(좀 쪽팔림ㅋㅋㅋ)

 

넘나 힐링하는 우리 마눌님~~^^ 이 순간만큼은 다 잊어버리자구^^

 

토요일 아침!! 계곡 물소리 들으며 정말이지 간만에 잘 잠~~ 마눌님은 계속 주무시고 난 미리 사간 사발면 한그릇으로 아침을 대신하지~~ 늘 그랬듯이 말야 ㅋㅋ 

 

이제 떠날 준비를 해야 하는데 사이트 대강 정리해놓고 오도산 휴양림 한바퀴 둘러 봄.. 늘 오픈되어 있던 쓰레기장이 고양이 때문인지 박스를 짜 넣어 깔끔해 보여 좋았어~~ 관리자분들 칭찬해^^

 

무심코 지나치는 유의사항... 이 참에 한번 읽어보자~~

 

개수대.. 날벌레가 많은 곳인데도 최대한 관리하고 있는 모습.

 

생긴지 좀 된 주차장인데 이제서야 발견 ㅋㅋㅋ 사이트 옆에 주차공간 부족시 이용하면 좋을 듯.

 

아이들마냥 그네도 타보고... 어지럽다며 ㅋㅋㅋ

 

한참 가뭄일 때라 수량이 많이 없어 보여 아쉽~~

 

도로가 준명당 사이트 45번~49번 사이트. 우측에 다리 건너면 명당 사이트가 나옴.

 

다리 건너 명당 사이트. 한동안 우리 가족 주력 사이트인데 당최 예약을 할 수가 없어 넘 아쉬울 따름~~ 언젠간 예약 하고 말 테얏!! 아님 말구 그런거지 머 ㅋㅋㅋㅋ

 

오도산 숲해설(숲길걷기 등) 이용료 공짜 화~일요일 운영 월요일 휴관 오전10시 오후2시 타임. 아이들이 좋아할 듯.

 

숲해설 모임장소 44번 데크... 전기 사용 불가 빼놓곤 최고 명당!! 언제 이런 명당에서 함 자보노~~

 

오도산 휴양림 인기 비결 중 하나~~ 오도산 휴양림 매점! 없는 게 없다. 혹시 가스, 음료 등 모자랄 때나 깜빡 놓고 왔을 때 정말 요긴하고 고맙기까지 한 매점^^

 

전자레인지, 온수통, 자판기까지 좀 더 업그레이드 되었구만... 좋네 좋아 ㅋㅋㅋㅋ

 

자연휴양림 중 유일하게 있지 싶은 아이들 놀이터 방방까지~~

 

위쪽으로 좀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날씨도 좀 덥고 힘도 들고 집으로 고고싱~~ 설치할 때 보다 철수 할 때가 좀 더 힘이 드는가보다 어째 철수 사진이 한 장도 없으니 말야 ㅋㅋㅋㅋ 

 

집으로 돌아오는 길~~ 가벼운 아점으로 고령맛집 대가야 해물 생칼국수 한 그릇!! 이집 맛집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