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스크랩정보

기생충 박멸 구충제 알벤다졸,플루벤다졸,메벤다졸 찍고, 구충제 끝판왕 디스토시드(프라지콴텔) 베트남 해외 구매대행

암을 옮긴다는 기생충 이슈로 핫하디 핫한 요즘..(영화 기생충 아님~~ㅋㅋ)

알벤다졸, 플루벤다졸, 메벤다졸 등으로 구충은 기본, 그로 인한 각종 질환 완화 효과가 있다는 복용후기들.. 유튜브에 잠깐 검색해 봐도 널려 있다.

기생충 구충제 버목스 메벤다졸(mebrndazole) 얀센 정품 아일랜드 해외 사이트 직구 구매 결제 방법

구하고자 하면 얻을 수 있으리라~국내 품귀현상 기생충 구충제 알벤다졸,플루벤다졸.이해 할 수 없는 품귀 ...

m.blog.naver.com

그 중 간흡충,폐흡충 박멸용으로 우리나라에선 의사 처방을 받아야 하는 전문의약품이 디스토시드, 즉 프라지콴텔이다.

대변 검사 등 기생충 감염 검사 과정이 번거롭고 검사에서 기생충이 발견되지 않으면 의사처방이 쉽지 않은 디스토시드.

물론, 생선회, 육회, 생고기 등 생식을 즐기는 사람은 굳이 기생충이 발견되지 않더라도 적게는 몇년에서 많게는 수십년동안 구충제 복용을 안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억지로라도 비급여 처방이 된다면은 1년에 최소 두어번은 구충을 해야 한다는 게 내 생각이다.

귀챠니즘에 디스토시트 프라지콴텔을 구하기 위해 찾아보았다.

지성이면 감천인가..

우리나라 신풍제약에서 수출한 디스토시드 프라지콴텔을 베트남에서 100정 단위로 해외구매대행으로 구할 수 있는 길을 알게 되었고, 주문한 지 이틀 만에 국제우편으로 날라왔다.

 

 

신풍,중국에 6백30만불 상당 의약품수출뉴스내용간·폐 디스토마 치료제 `디스토시드'정 (서울=聯合) 신풍제약(대표 張龍鐸)은 최근 중국 儀器進出 總公司에 肝·肺 디스토마 치료제 `디스토시드'정 6백30만 달러어치를 수출키로 계약을 체결했다. 신풍제약은 1일 "오는 12월부터 3차례에 걸쳐 중국에 간·폐 디스토마등 구충제 디스토시드정을 수출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며 "...출처연합뉴스

언제나 택배 박스 개봉 순간은 두근두근~ 비닐에 쌓였길래 순간 좀 당황 했다.

© geralt, 출처 Pixabay

사실 주문하면서 카톡으로 대화를 하고 대금 지불하고 도착할 때 까지 이런 상황을 틈 탄 사기행각이 아닐까 걱정했고 불안했는데 다행이 아무 일 없이 잘 도착했음에 감사한다.

비닐 개봉하자 DISTOCIDE가 딱! 이게 머라고 긴장을 ㅋㅋㅋ

디시토시드 100정 25통을 우편으로 보내는데 부피 문제가 있어 1박스는 온전하고 나머지는 개봉하여 박스만 빼고 내용물만 보냈더라.

베트남에서 어떤 경로로 디스토시드 프라지콴텔을 구해 보냈는지 모르지만 어쨌든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물건이 간다는 게 중요한 게 아닌가 싶다.

의사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이기에 다른 구충제에 비해 독성이 있어 정확한 용법을 알고 복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한다.

기생충이 없는지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생식을 즐기는 식생활이나 수십년을 구충제 복용하지 않은 것, 그리고 예방의 목적으로도 디스토시드 프라지콴텔 복용 도전 명분은 확실하다.

© mohamed_hassan, 출처 Pixabay

구충제 복용은 가족과 함께~~

후기 남길까 말까~~ㅋㅋㅋㅋㅋ